인스타그램, 릴스에 광고 도입

article

인스타그램, 릴스에 광고 도입

인스타그램, 릴스에 광고 도입
인스타그램 사진
[사진=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 릴스에 광고 도입

인스타그램이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에 광고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릴스 광고는 스토리 광고와 동일하게 세로 형태의 풀 스크린으로 송출되며, ‘스폰서드’ 레이블이 표시된다.

일반 릴스 게시물처럼 최대 30초까지 지원되며, 다른 릴스 콘텐츠 사이에 노출된다.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서 볼 수 있는 다른 스폰서드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릴스 광고에도 댓글과 좋아요, 공유하기, 저장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쿠팡이츠 로고
[사진=쿠팡이츠]
| 쿠팡, ‘쿠팡이츠 마트’로 퀵커머스 진출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달 앱 ‘쿠팡이츠’를 운영하는 쿠팡이

하반기 퀵커머스 서비스인 ‘쿠팡이츠 마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퀵커머스는 지역별 거점을 만들어 30분 이내에 배달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앱을 통해 주문하면 직원이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픽업해 포장한 후 배달원을 통해 전달하는 형태다.

업계 관계자는 “물류센터와 라이더(쿠팡이츠)가 다 갖춰진 상황에서 퀵커머스를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쿠팡의 합류로 라스트마일 전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banners

Marketing Service
Google / SNS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banner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