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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Product Consulting

인프라만 잘 구축해도 고객의 모든 여정을 분석하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인프라만 잘 구축해도 고객의 모든 여정을
분석하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데이터 인프라 구축 프로세스

services

어려운 태그,
설치할 때마다 힘들었다면?
구글 태그 관리자(GTM)로 개발자 없이도 엠포스 구글 전문가가 태그를 직접 관리해드립니다.
구글 태그 관리자(GTM)로 개발자 없이도
엠포스 구글 전문가가 태그를 직접 관리해드립니다.
광고 매체별 수많은 스크립트
엠포스에서는 GTM으로 설치를
직접 지원해드립니다.
(최초 1회 GTM태그 설치 필요)
광고 매체별 수많은 스크립트
엠포스에서는 GTM으로 설치를 직접 지원해드립니다.
(최초 1회 GTM태그 설치 필요)
GTM을 사용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빠르고 효율적
개발자와 커뮤니케이션 없이
엠포스 직접 관리로 빠른 작업
다양한 분석
페이지 스크롤뎁스, 동영상조회수 등
다양한 태그 설치로 더 다양하게 분석
미리보기 테스트
디버깅 툴로 태그 실제 반영 전
정상 작동 여부 확인 가능
GTM을 사용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구글 애널리틱스(GA)
어디까지 활용하고 있나요?
구글 애널리틱스(GA)
어디까지 활용하고 있나요?
자사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유저의 행동과 퍼포먼스를 추적/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A를 잘 활용하는 만큼 고객의 행동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자사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유저의 행동과 퍼포먼스를 추적/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A를 잘 활용하는 만큼 고객의 행동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자사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유저의 행동과 퍼포먼스를 추적/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A를 잘 활용하는 만큼 고객의 행동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및 타임스탬프
스크롤 및 타임스탬프
고객이 언제, 어디서 이탈하는 지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언제, 어디서 이탈하는 지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깊이별 이탈률 예시]
스크롤 및 타임스탬프
고객이 언제, 어디서 이탈하는 지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깊이별 이탈률 예시]
CRM 데이터 활용
자사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GA 데이터와 혼합하여 유니크한 인사이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CRM 데이터 활용
자사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GA 데이터와 혼합하여
유니크한 인사이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사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GA 데이터와 혼합하여
유니크한 인사이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CRM 데이터 활용
자사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GA 데이터와 혼합하여
유니크한 인사이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버튼 / 단계별 목표
추적하고 싶은 이벤트, 마케팅 퍼널을 커스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적하고 싶은 이벤트, 마케팅 퍼널을
커스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버튼 / 단계별 목표
추적하고 싶은 이벤트, 마케팅 퍼널을
커스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다양한 버튼 클릭 이벤트
2) 페이지 단계별 목표
3) 서로 다른 도메인 간 연결 추적
버튼 / 단계별 목표
추적하고 싶은 이벤트, 마케팅 퍼널을
커스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다양한 버튼 클릭 이벤트
2) 페이지 단계별 목표
3) 서로 다른 도메인 간 연결 추적
향상된 전자상거래
향상된 전자상거래
고객의 쇼핑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쇼핑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만약 App 비즈니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면?
파이어베이스(Firebase)는 모바일 in-app 활동을 추적하고 앱에 특화된 마케팅 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엠포스는 파이어베이스와 GA 연동을 통해 Web & App 통합 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만약 App 비즈니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면?
파이어베이스(Firebase)는 모바일 in-app 활동을 추적하고
앱에 특화된 마케팅 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엠포스는 파이어베이스와 GA 연동을 통해
Web & App 통합 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향상된 전자상거래
고객의 쇼핑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만약 App 비즈니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면?
파이어베이스(Firebase)는 모바일 in-app 활동을 추적하고
앱에 특화된 마케팅 분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엠포스는 파이어베이스와 GA 연동을 통해
Web & App 통합 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요즘 핫한 GA4, 그게 뭐지?
요즘 핫한 GA4, 그게 뭐지?
Web과 App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크로스 플랫폼의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멀티 디바이스 트래킹&분석에 최적화되어 있는 GA4가 출시되었습니다.
엠포스는 GA4에서도 발 빠르게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지원합니다.
Web과 App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크로스 플랫폼의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멀티 디바이스 트래킹&분석에 최적화되어 있는
GA4가 출시되었습니다.
엠포스는 GA4에서도 발 빠르게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지원합니다.
Web과 App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크로스 플랫폼의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멀티 디바이스 트래킹&분석에 최적화되어 있는
GA4가 출시되었습니다.
엠포스는 GA4에서도 발 빠르게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지원합니다.
개발자 없이도 UI/UX 개선 아이디어를
검증해보고 싶은 마케터라면?
더 나은 페이지를 구축하기 위한 A/B 혹은 Multiple 테스트, 구글 옵티마이즈로 설계부터 운영까지 쉽게!
결과 분석 및 최선의 인사이트까지 통합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개발자 없이도
UI/UX 개선 아이디어를
검증해보고 싶은 마케터라면?
더 나은 페이지를 구축하기 위한 A/B 혹은 Multiple 테스트,
구글 옵티마이즈로 설계부터 운영까지 쉽게!
결과 분석 및 최선의 인사이트까지 통합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개발자 없이도
UI/UX 개선 아이디어를
검증해보고 싶은 마케터라면?
더 나은 페이지를 구축하기 위한 A/B 혹은 Multiple 테스트,
구글 옵티마이즈로 설계부터 운영까지 쉽게!
결과 분석 및 최선의 인사이트까지
통합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옵티마이즈 구현 예시
옵티마이즈 구현 예시
원본
구매 프로세스 상에서
고객의 이탈 가능성을
높이는
Weak Point 존재
대안
Weak Point
제거 & 개선하여
이탈 가능성을 줄이고
퍼포먼스 향상을 유도
원본
구매 프로세스 상에서
고객의 이탈 가능성을 높이는
Weak Point 존재
대안
Weak Point 제거 & 개선하여
이탈 가능성을 줄이고
퍼포먼스 향상을 유도
옵티마이즈 구현 예시
원본

구매 프로세스 상에서
고객의 이탈 가능성을
높이는
Weak Point 존재
대안

Weak Point
제거 & 개선하여
이탈 가능성을 줄이고
퍼포먼스 향상을 유도
옵티마이즈 프로세스
옵티마이즈 프로세스
옵티마이즈 프로세스
"진짜 전문가"와 함께한다면
구글 광고로 높은 퍼포먼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진짜 전문가"와 함께한다면
구글 광고로 높은 퍼포먼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검색부터 유튜브까지 해마다 중요도가 높아지는 구글 광고!
타 매체와는 다른 “머신" 기반의 운영 방식은
잘 활용하는 만큼 성과가 높아집니다.
엠포스에는 구글 광고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운영하는 팀이 있습니다.
진짜 전문가와 함께한다면
구글 광고로 높은 퍼포먼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검색부터 유튜브까지 해마다 중요도가 높아지는 구글 광고!
타 매체와는 다른 “머신" 기반의 운영 방식은 잘 활용하는 만큼 성과가 높아집니다.
엠포스에는 구글 광고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운영하는 팀이 있습니다.
타 매체와는 다른 운영 방식이 필요한 구글 광고 시스템,
우리는 구글 광고 시스템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운영하는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글 광고 성과 개선을 위한 KEY POINT
구글 광고 성과 개선을 위한
KEY POINT
구글 광고 성과 개선을 위한
KEY POINT
01
머신러닝,
그저 AI에게 맡기기만 하면 될까요?
적합한 목표설정부터 예산/입찰까지
머신이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02
구글 광고, 상품도 많은데
어떤 상품이 적합할 지 고민이신가요?
같은 유형 광고라도 목표에 따라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시: 유튜브
1) 조회 – 인스트림, 디스커버리
2) 퍼포먼스 – Tr4A, VAC(비디오액션캠페인)
3) 노출 –범퍼애드, VRC(비디오리치캠페인),
03
“진짜” 고객한테만
광고 할 수 있을까요?
재방문자, 맞춤 잠재고객, 유튜브 채널 구독자,
특정 앱 사용 고객 등 밀도 있는 타겟팅으로
자사 고객을 선별할 수 있습니다.
구글이 인증하고 인정하는
엠포스 구글 전담 팀
직접 초기 셋팅에서 운영
그리고 향후 성장 전략까지
All-in On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글이 인증하고 인정하는
엠포스 구글 전담 팀
직접 초기 셋팅에서 운영
그리고 향후 성장 전략까지
All-in On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진짜 전문가와 함께한다면
구글 광고로 높은 퍼포먼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타 매체와는 다른 운영 방식이 필요한 구글 광고 시스템,
우리는 구글 광고 시스템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운영하는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글 광고 성과 개선을 위한
KEY POINT
구글이 인증하고 인정하는
엠포스 구글 전담 팀
직접 초기 셋팅에서 운영
그리고 향후 성장 전략까지
All-in On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많은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리포팅을 자동으로!
업무 효율화는 물론 실시간 분석으로 성과도 쑥쑥
한 눈에 이해되는 맞춤
리포트를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얻고 싶다면?
수많은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리포팅을 자동으로!
업무 효율화는 물론
실시간 분석으로 성과도 쑥쑥
정말 중요하지만 어려운 데이터 관리와 분석.
엠포스는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해 직관성과 즉시성을
극대화시킨 리포트를 구현합니다.
쌓여가는 데이터 관리와 분석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데이터스튜디오를 활용해 통합 데이터를 직관적인 형태로 구현합니다.
정말 중요하지만 어려운 데이터 관리와 분석.
엠포스는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해 직관성과 즉시성을
극대화시킨 리포트를 구현합니다.
데이터스튜디오는
어떤 점이 좋을까요?
데이터스튜디오는 어떤 점이 좋을까요?
데이터스튜디오는
어떤 점이 좋을까요?
엠포스 데이터스튜디오 제작 사례
엠포스 데이터스튜디오 제작 사례
핵심 지표를 비롯한 전환 관련 지표 추이를 한눈에 파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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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눈에 이해되는 맞춤
리포트를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정말 중요하지만 어려운 데이터 관리와 분석.
엠포스는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해 직관성과 즉시성을
극대화시킨 리포트를 구현합니다.
쇼핑광고, 상품 타이틀부터 이미지까지
관리하는 만큼 구매 UP! 매출 UP!
쇼핑광고, 상품 타이틀부터
이미지까지관리하는 만큼
구매 UP! 매출 UP!
온라인 쇼핑 급성장으로 쇼핑광고의
중요도는 더욱 높아지고있습니다.
쇼핑광고의 핵심, 피드(상품DB URL) 관리를 잘 할수록
성과가 쑥쑥 상승하는 것 알고 계셨나요?
엠포스는 이미 수많은 성공사례를 발굴했습니다.
온라인 쇼핑 급성장으로 쇼핑광고의 중요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쇼핑광고의 핵심, 피드(상품DB URL) 관리를 잘 할수록 성과가 쑥쑥 상승하는 것 알고 계셨나요?
엠포스는 이미 수많은 성공사례를 발굴했습니다.
구글 검색지면부터 유튜브까지 파급력있는 지면으로
확대되고 있는 구글 쇼핑, 상품 데이터를 잘 관리할수록
성과가 쑥쑥 상승할 수 있습니다.
쇼핑광고 매출 성장을 위한
피드 관리 TIP
쇼핑광고 매출 성장을 위한 피드 관리 TIP
1. 쇼핑광고의 핵심,
타이틀 개선
소비자가 가장 먼저 접하는
상품 정보, 타이틀!
중요한 정보 전달이 중요합니다.
2. 상품 데이터는 최대한 많이
1. 쇼핑광고의 핵심,
타이틀 개선
소비자가 가장 먼저 접하는
상품 정보, 타이틀!
중요한 정보 전달이 중요합니다.
2. 상품 데이터는
최대한 많이
브랜드명, 컬러, 사이즈, 세일가 등
상품 정보가 많을수록
노출이 상승합니다
3. 이미지 워터마크 등
어려운 검수 대응
비승인 상품 많을 경우
운영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평소 비승인 리스트 관리가 중요합니다.
브랜드명, 컬러, 사이즈, 세일가 등
상품 정보가 많을수록 노출이 상승합니다
3. 이미지 워터마크 등 어려운 검수 대응
비승인 상품 많을 경우 운영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평소 비승인 리스트 관리가 중요합니다.
Feed만 잘 관리해도 매출이 상승합니다.
Feed만 잘 관리해도
매출이 상승합니다.
Feed만 잘 관리해도
매출이 상승합니다.
엠포스 운영 후
전환수 72%,
‍매출 75% 상승
전환수 72%, 매출 75% 상승
엠포스 운영 후
상품 비승인율 28% 하락
상품 비승인율
28% 하락
엠포스 운영 후
노출 상품 수 3배 증가
노출 상품 수
3배 증가
엠포스 운영 후
전환수 72%, 매출 75% 상승
엠포스 운영 후
상품 비승인율 28% 하락
엠포스 운영 후
노출 상품 수 3배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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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의 광고 점유율은 날로 높아지는데,
효과적인 광고운영이 고민이라면?